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A&P 대표를 맡고 있는 박사훈 변호사입니다.
저희 사무실은 2021. 12. 1 개소하였고 지난 3년 동안 모든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대내외적으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저희 로펌은 민사 소송으로는
상가 계약 취소, 손해배상 소송(기둥소송),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상대 소송, 전세사기 관련 소송, 오피스텔 관리단 관련 소송 등을 주력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 외 인테리어 하자 소송, 대여금 소송, 명도 소송, 불법행위 손해배상 소송, 부당이득 반환 소송, 보험금 증액 청구 소송, 채권자 대위 소송, 명의신탁 소송 등 다양한 소송을 진행중입니다.
형사 분야의 경우 대여금사기, 투자사기, 분양사기, 보이스피싱, 전세사기 등 사기 관련 분야와 횡령, 배임 분야의 많은 사건을 성공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따라서 사기 관련 사건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그 밖에 성범죄와 교통범죄에 또한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사 분야의 경우 이혼 전담 변호사가 담당하여 이혼소송에서 재산분할, 양육권, 양육비 등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중소기업 상속 관련 사건들도 점차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기업 자문 분야 역시 포브스지 선정 2024년 대한민국 고속성장 50개 기업에 포함된 주식회사 티오더, 주식회사 콘텐츠테크놀로지스 등의 법률고문을 맡고 있을 만큼 법률자문 분야에서 또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인천외에 서울에서도 많이 찾아주시는 만큼 장기적으로는 서울 사무소 추가 개설 등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의 결과가 이를 증명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3년이란 시간 동안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모두 저희를 믿고 찾아주신 의뢰인 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던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